더슬립, "씰리 템퍼매트리스 연말 특별가"…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할인
연말과 함께 송년회 등으로 피로가 쌓이기 쉬운 요즘, 건강 관리에 있어 숙면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숙면을 취해야 피로가 풀리고 다음 날 개운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신경 써야 할 것은 바로 `매트리스`다. 사람의 체형에 맞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의 제품들은 몸의 굴곡을 살리고 편안한 자세를 유도해 숙면을 가능하게 만들기 때문.

이에 씰리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고기능성 수입매트리스를 찾아 용인 가구단지 및 오포 가구단지 일대와 수원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브랜드는 `더슬립`이다. 더슬립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는 물론 킹스다운,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등 10여 가지 이상 프리미엄 브랜드 40여 모델을 취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션베드, 저상형침대-패밀리침대 라인업까지 두루 체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여기에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연말을 맞아 올 해 마지막 `최저가 세일`을 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슬립 매장 방문 시 겨울철 숙면에 큰 도움을 주는 여러 품목들을 할인된 가격에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슬립에서 취급하는 제품들은 모두 미국 현지 정품과 동일하게 10년의 품질 보장 혜택을 적용 받는다. 더불어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은 모두 직접 누워 보거나 만져 보는 등 체험과 비교가 가능하고, 프레임 선택 팁과 매트리스 관리법, 상세 제품 스펙까지 수면전문가에게 1:1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더슬립 판매처 관계자는 "모임과 행사가 잦은 연말 시즌에 편안한 잠을 이룰 수 있도록 고기능성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자사 쇼룸 방문 시 수면 전문가의 1:1 컨설팅까지 받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수입매트리스 구매자는 금액에 맞춰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매트리스에 적합한 가죽 프레임과 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까지 맞춤 제작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템퍼 매트리스-씰리 매트리스 등 라인업에 대한 상세 정보는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 방문한 뒤 1:1 컨설팅 서비스를 받음으로써 직접 알아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