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컷다이어트`, 현대면세점 코엑스점 입점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다이어트 브랜드 `올컷다이어트`가 현대면세점 코엑스점에 입점을 통해 면세점 시장 진출에 나아가고 있다.

올컷다이어트는 배우 한고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다이어트 브랜드로써 국내에서 인지도와 품질을 인정받았다. 이에 고객들의 관심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이어지고 있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에 입점을 했다. 롯데면세점에 이어 현대면세점에도 입점하면서 유통망을 확대해 나아가 프리미엄 다이어트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종근당건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다이어트 제품으로 `사이즈는 빼고, 자신감은 더하고!`라는 슬로건과 함께, 관리가 힘든 나잇살로 고민하거나 무조건 굶는 방식으로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여성들에게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낮과 밤, 하루에 두 번 섭취로 체지방과 기초대사량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밥, 빵, 면 등 탄수화물 과잉 섭취와 서구식 식습관으로 인해 늘어난 체지방을 관리하는 아침포와 기초대사량 증가를 통해 체지방을 관리하는 저녁포가 있다.

올컷다이어트 관계자는 "올컷다이어트에 주시는 많은 관심을 통해서 롯데면세점에 이어 현대면세점도 입점을 결정하게 되었다. 앞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도 글로벌 다이어트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판매처 및 자세한 내용은 무료 상담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