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원피스 라인의 자체제작 범위를 넓힐 예정으로 알려진 `제이지쇼룸`
올해 들어 매출 신장 고공행진을 지속하고 있는 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제이지쇼룸`이 2019년 자체제작 범위를 올해보다 더 넓힐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이지쇼룸`의 박지인 대표는 "자체제작 범위를 핏이 강조되는 원피스 라인으로 넓힐 예정이다"며 "페미닌, 아방가르드라는 여성 의류 콘셉트에 걸맞게 세련된 분위기와 우아한 분위기로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원피스를 만들 계획이다"고 전했다.

또한 `제이지쇼룸`의 성공신화에는 박지인 대표의 열정과 노하우가 반영되어 있다. 박지인대표는 성공반열에 오른 지금까지도 오프라인 매장에 하루도 빠지지 않고 출근하는 열정을 보이고 있으며 타 업체들 대비 고급화·차별화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마진폭을 줄여 합리성과 고급화를 동시에 이뤄낸 곳으로 타 쇼핑몰에 비해 소재의 퀄리티가 높은 것이 특징이며 재질, 원단 상세 내역 업데이트 등으로 타 경쟁사와는 대비되는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착화감 높은 수제화는 공장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략을 통해 색상, 발볼, 굽높이, 사이즈등 모든 것을 맞춤으로 제작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한다.

`제이지쇼룸`은 코트, 자켓, 가디건, 치마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고급 브랜드 못지 않은 품질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같은 행보를 이어나가면서 치열한 경쟁으로 포화상태인 패션시장과 경기불황이 장기화되고 있음에도 프리미엄라인 쇼핑몰로써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한편 여성 쇼핑몰 `제이지쇼룸`의 박지인 대표는 "고객들과 패션에 대해 소통 및 공유하고자 공식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며 "대부분의 상품들은 신사동 쇼룸에 준비되어 있어 상품의 디테일을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