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니스, 라인업 늘리며 기능성 식품 시장 공략에 나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치 소비형 고객들 기호 맞춰

푸드테크 스타트업 ㈜이그니스가 현대인을 위한 기능성 간편 라인업을 늘리며 기능성 식품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그니스는 올해 8월 간식 브랜드 `그로서리 서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늘의 건강`을 잇따라 런칭하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5년 런칭한 간편건강식 브랜드 `랩노쉬`는 새로운 형태의 `가루형 식사`를 시도하며 시장 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랩노쉬는 올해 푸드바 3종에 이어 최근 `나바코리아`와 함께 개발한 BSS 프로틴 파우더 스포츠라인을 출시하는 등 기능성 상품을 확장 중에 있다.

온라인 시장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들이 나타나고 있다. 올 하반기 이후 위메프 특가행사에 꾸준히 참여해온 결과, 지난 3분기 대비 4분기 매출이 5배 이상 급증했다. 지난 7일에 참여한 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에서는 그로서리 서울 곤약면 등이 하루 1만5천개가 판매되며 일 매출 1억 5천만원을 달성했다.

이그니스 박찬호 대표는 "식사 시간을 줄이거나, 간편하게 식사를 하고 싶은 현대인들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하고,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기호를 맞추는 데 주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형의 기능성 제품들로 라인업을 확장해가며, 고객들의 기호와 가치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