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합격 풀서비스`로 자동 채점하고 선물 받자
지난 22일(토) 경찰공무원 추가 3차 채용이 시행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해당 시험 전후로 합격 풀서비스를 제공했다.

시험 전에는 수험생의 최종 마무리를 위해 `파이널 모의고사` 및 `컨닝페이퍼` 등을 지원하기도 했다. 경찰공무원 3차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학습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출자료를 제공한 것. 이에 수험생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경찰공무원 3차 시험 종료 후에는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 수험생이 빠르게 시험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자동채점 서비스란 수험생이 자신의 가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 시험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오는 12월 28일(금)까지 에듀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동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추첨을 통해 치킨(10명) 아메리카노(50명) 햄버거세트(3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자동채점 서비스 등을 통해 빠른 합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며, "지금까지 합격을 위해 달려온 수험생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3차시험 합격 풀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참가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경찰공무원 3차 필기시험 발표는 오는 28일(금) 예정이다. 신체, 체력, 적성검사는 1월 2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면접시험 일정은 3월 13일부터 26일까지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