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앤제이, 내년 자사브랜드 ‘클릭(CLICK)’ 론칭
(주)지앤제이가 닌자블렌더 한국 총판을 진행하며 얻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내년 1월 자사브랜드 ‘클릭(CLICK)’을 론칭하고 대형 에어 프라이어기, 무선 진공 청소기 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규브랜드 클릭(CLICK)은 제품 기획, 마케팅 전 과정을 지앤제이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한 결과물로 국내/외 제조사를 선정해 생산한다. 생산된 제품은 온/오프라인 유통 판매망 및 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또한 지앤제이는 중국, 일본, 독일 등 해외 유통/판매 채널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 론칭과 동시에 해외 시장 수출도 준비하고 있다.

지난 2017년 사드(THAAD)로 인해 한국 기업이 중국에서 철수 위기를 겪었을 때, 지앤제이는 오히려 중국 홈쇼핑 7개 방송사 채널코드를 확보했다. 그 결과 당시 중국에서 유일하게 한국제품을 15회 동안 방송한 기록을 남겼으며, 전량 판매되는 성과를 냈다. 2017년 하반기에는 수출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지앤제이 서동명 대표는 “자사브랜드 클릭을 론칭하면서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실용성과 가성비를 갖춘 제품을 개발하는데 집중할 계획으로, 이를 통해 누구나 쉽게 구매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해 판매하고 싶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를 통해 향후에는 집과 회사에서 사용하는 모든 소형가전 제품을 제작해 판매하는 게 목표”라며 “앞으로도 솔루미에스테, 뷰티솔루션, 클릭을 기반으로 실용성과 가성비를 동시에 충족하는 제품을 개발해 정직하게 판매할 수 있도록 내실을 지켜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