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보이그룹 베리베리, 강민-용승 데뷔 앨범 개인 오피셜 포토 공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베리베리가 첫 주자로 강민과 용승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27일 0시와 12시 두 번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하여 막내 강민과 용승의 실내. 외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끌어올렸다. 앞서 베리베리는 데뷔 앨범 타이틀 곡명과 단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27일 0시 새롭게 공개된 개인 오피셜 포토에서 막내 강민은 하얀 상의를 입고 퓨어한 매력을 드러냄과 동시에 다양한 소품 활용으로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강민과 함께 공개된 용승은 아가일 플래드 니트를 세련되게 소화하며 깊은 눈매와 수려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낮 12시에 공개된 두 번째 오피셜 포토에서 강민은 노란 점퍼를 입고 과즙미 넘치는 미소로 청춘 만화 속 남자 주인공을 연상케 했다. 뒤이어 공개된 용승은 지긋한 눈빛으로 설렘을 전하며 청량함을 선사한다.

젤리피쉬 보이그룹 베리베리, 강민-용승 데뷔 앨범 개인 오피셜 포토 공개


팬들의 심장을 설레게 하는 개인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연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베리베리. 데뷔 앨범 ‘VERI-US’가 어떤 콘셉트인지 더욱 기대케 만든다.

베리베리는 젤리피쉬가 빅스에 이어 약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보이 그룹으로 라틴어 ‘진실’을 의미하는 ‘VERI(베리)’와 영어로 ‘매우’, ‘정말’을 뜻하는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진정성 있는 뜻을 담고 있다. 또한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부터 작사, 작곡, 영상 콘텐츠 제작까지 다재다능한 실력을 겸비하고 있으며 이미 데뷔 전부터 다양한 프리마케팅으로 팬들을 만나며 단단한 실력과 팬층을 쌓아왔다.

한편, 작사, 작곡, 영상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개성과 매력으로 데뷔 전부터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베리베리가 개인 오피셜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공개될 콘텐츠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