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용어집, 매일 50명 선착순 무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부가 2배 쉬워지는 핵심용어집을 12월 에듀윌 신규가입자에 한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주택관리사 핵심용어집은 교재비뿐만 아니라 배송비도 무료다. 누구라도 주택관리사 시험을 공부하기로 마음먹었다면 부담 없이 용어집을 신청할 수 있는 것이다.

주택관리사 시험을 처음 공부한다면, 누구나 초기 학습과정에서 어려움을 느낀다. 처음 접하게 되는 용어들이 생소할 뿐만 아니라 같은 용어와 개념이라도 과목별로 중요도가 다르기 때문이다.

이에 에듀윌이 마련한 주택관리사 핵심용어집은 초보 수험생들의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자체 제작된 교재로 처음 공부하는 수험생의 개념 정리에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포켓북 크기로 제작해 휴대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면서 주택관리사 용어를 공부할 수 있다. 해당 교재는 주택관리사 시험직전 핵심용어를 최종점검 할 수 있는 마무리 점검에도 유용하다. 핵심용어집은 12월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에 한해 제공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되면서 2019년 치러질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총력을 기울이는 수험생들이 많다. 해당 교재 또한 이러한 수험생들의 니즈를 반영한 기획 도서인 만큼 많이 찾아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