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더슬립,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크리스마스 특가 "24-25일 정상 영업"
겨울에 접어 들며 국민들의 수면 욕구가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수면 시장도 점차 확대되고 있다. 실제로 용인가구단지나 수원가구단지 등 가구 할인매장 일대를 살펴 보면 수면의 주 도구인 침대, 매트리스, 이불 외에도 전체적인 수면 습관을 컨설팅 해주거나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선보이는 곳이 상당수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역시 소비자들의 겨울 잠자리 돌보기에 나섰다 오포 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일대 수요자를 확충하고 있는 이 곳은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 라인업에 특가를 적용한다. 소비자들은 템퍼매트리스-씰리매트리스 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썰타 등을 비롯해 모두 열 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40여 모델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각 제품들은 10년 품질 보장이 현지와 동일하게 적용되므로 신뢰도가 탄탄하다. 더욱이 필요 시 쇼룸에 상주한 수면 전문가의 1:1 컨설팅을 통해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등의 상세 스펙에 대한 설명, 맞춤형 프레임 구매 방법,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 등을 조언 받을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더슬립을 통해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금액에 맞게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관련 혜택은 수입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모션베드,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 규격에 맞는 라인업까지 모두 포괄한다.

수입매트리스를 전문 템퍼 매장 더슬립 쇼룸 관계자는 "자사는 매트리스에 적합한 가죽 프레임과 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까지 맞춤 제작이 가능하도록 배려한다. 근시일 내에 제작된 정품만이 취급되고 있어 믿고 구매해도 좋고, 구매 시 비닐 포장이 아닌 바코드가 명시된 박스 포장으로 자체적인 운송 체계를 실시해 편의성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은 크리스마스 기간인 12월 24일과 25일에도 정상 영업을 실시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꾸준히 만나볼 수 있도록 배려한다.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전 지점에서 할인을 실시하며, 상세한 정보는 쇼룸 방문 후 직접 들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