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의 신` 김민주 vs 임서영, 끝까지 살아남을 女작곡가는?


`창작의 신` 최후의 여성 작곡가는 누가 될까.

오는 23일 MBC MUSIC과 MBC every1에서 방송되는 `창작의 신: 국민 작곡가의 탄생‘(이하 창작의 신)에서는 생존과 탈락의 갈림길에서 한 가지 주제로 두 명의 작곡가가 정면 대결하는 3차 오디션 1대1 배틀이 펼쳐진다.

`창작의 신` 3차 오디션은 1차 오디션에서 강렬한 일렉트로닉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일렉트로닉 여신` 김민주와 휘성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휘성의 그녀` 임서영의 대결로 시작한다. 음악 스타일도, 성격도 모두 다른 두 여성 지원자들의 대결은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조 추첨 당일 다음 라운드에 함께 진출하자고 했던 김민주와 임서영은 같은 조에 함께 편성되자 아쉬움과 부담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오디션이 다가올수록 두 사람의 신경전은 치열해졌다. 임서영은 "나는 대중성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지만 김민주는 트렌디한 기술에 더 많이 신경을 쓰는 편"이라며 "이길 자신이 있는 건 아니지만 질 자신도 없다"며 정면 승부를 다짐했다.

반면 김민주는 트렌디한 기술에 더 신경 쓴다는 임서영의 지적에 "이렇게 풋내기여서야"라며 웃었다. 이어 "임서영은 대중들이 좋아할 수도 있는 음악을 한다. 하지만 어떤 색깔의 음악인지는 잘 모르겠다"며 "너무 슬퍼하지마라. 위로주는 내가 사겠다"고 승리를 확신했다.

오디션 당일, 김민주는 지금까지 보여왔던 자신의 스타일을 조금 더 업그레이드시킨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또 임서영은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에 그동안 감춰왔던 자신의 숨은 끼를 마음껏 뽐냈다. 오감을 자극하는 김민주와 임서영의 3차 오디션 무대와 그 결과는 오는 23일 방송되는 `창작의 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창작의 신`은 작곡가 공개 오디션으로 K-POP을 대표하는 히트 메이커를 발굴하는 취지의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MBC MUSIC과 MBC every1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