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천상계 비주얼 `심쿵`


신예은이 글로벌 향수 브랜드 랑방의 광고를 통해 천상계 비주얼을 뽐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는 맑은 순수함이 가득하며 즐거움이 콘셉트인 향수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선물하는 기쁨, 즐거움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신예은의 맑고 순수한 이미지가 제품과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지난 13일 공개된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의 온라인 광고 영상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영상 속 신예은은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이슬을 머금은 듯한 청초한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은은한 퍼플 계열의 의상으로 갈아입은 뒤에는 특유의 신비로운 매력이 배가돼, 보는 이의 시선을 끌어당겼다.

신예은은 21일 JYP엔터테인먼트가 오픈한 광고 비하인드 컷에서도 `심쿵 유발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제법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 진행된 야외 촬영에서도 양손에 핫팩을 들고 상큼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쉬는 시간에 포착한 모습에서는 완벽한 옆선을 자랑해 `광고 여신`다운 분위기를 풍겼다.

한편, 신예은은 올해 역대급 조회수를 기록한 웹드라마 `에이틴(A-TEEN)`을 통해 데뷔한 신인이다.

시크하면서도 의리 있는 주인공 `도하나`를 완벽하게 소화해, 10~20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데뷔 4개월 만에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고,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주인공으로 발탁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