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렉스, 방학 특별 `10 to 10` 프로그램 운영
에듀플렉스 하안점은 겨울방학을 맞아 방학 특별프로그램 `10 to 10`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자칫 게을러질 수 있는 방학동안 전담 매니저와 튜터의 밀착 관리 안에서 밀도있는 학습을 진행하게 된다.

이를 통해 각 과목별 기반학습을 다지고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익힐 수 있으며 겨울방학 동안에는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에듀플렉스에서는 학생의 정서, 학습, 행동 영역에서 유능한 학생으로 이끄는 상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입시, 진로, 학습법 등 다양한 상담을 통해 학습하고자 하는 마음이 생겨나고, 실천할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게 한다.

에듀플렉스 상담의 핵심은 `동기부여`이다. 왜 공부를 해야하는지, 어떻게 공부를 해야하는지에 대한 것들을 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학생이 스스로 공부가 하고 싶도록 만든다.

학생의 마음이 변해야 성적이 변할 수 있기에 진정한 자기주도학습을 실천할 수 있도록 매니저는 학생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진행한다.

에듀플렉스는 자기주도학습을 하는 공간인만큼 매니저의 철저한 관리 속에서 학습을 진행하게 된다. 등원과 동시에 핸드폰을 제출하고, 오롯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능률적인 학습이 습관화 될 수 있도록 관리한다.

내신시험 대비 기간에는 인근 중고등학교인 하안중, 철산중, 가림중, 광명북고, 소하고 등 모든 학교의 내신대비가 가능하다.

내신 시험 기간에는 철저한 내신대비, 방학동안에는 학생별 전략맞춤을 통하여 전략과목과 취약과목을 설정하여 효율적인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관리가 이뤄진다.

이와 함께 에듀코치 개별지도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별로 과목에 대한 필요학습도 지원한다. 에듀코치 개별지도는 1:1 개인별 맞춤 수업, 철저한 수업진도와 학습 관리, 효과적인 공부습관을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에듀플렉스 하안점 관계자는 "학생의 상황에 맞춰서 과목별 선행학습과 후행학습을 적절히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개별지도 프로그램의 장점"이라며 "현재 하안 에듀플렉스에서는 자체 개별지도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학생 대부분이 이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