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2018 KPMA’ 본상 수상 영예…계단식 성장으로 `대세 걸그룹` 저력 과시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시상식에서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0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8 대한민국대중음악시상식(KPMA)`이 열렸다.

이날 오마이걸은 본상 수상자로 무대에 올랐다. 리더 효정은 “저희 오마이걸이 데뷔하고 처음으로 시상식에서 상을 받는다.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오마이걸을 믿어주신 분들이 너무 많다. 우선 미라클 너무 고맙다. WM엔터테인먼트 식구 여러분들 천천히 가도 되니까 앞으로 나아만 가자고 용기 주셔서 감사하다. 그리고 오마이걸 믿어주고 같이 가줘서 너무 고맙다.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며 감동의 소감을 전했다. 특히 리더 효정은 소감을 끝내며 눈물을 터트리며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게 했다.

오마이걸의 시상식 수상은 데뷔 이후 이날이 처음으로 알려지며 더욱 주목을 끌었다. 2015년 미니 1집 앨범 ‘CUPID(큐피드)’로 데뷔한 오마이걸은 올해 1월 미니 4집 앨범 `비밀정원`으로 음악방송 1위에 오르며 계단식 성장을 증명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도약했다. 이어 9월에는 `불꽃놀이(Remember me)`로 새롭게 변신하여 블랙 요정들로 변신해 걸크러쉬 넘치는 무대로 또다시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의미있는 성과를 거두었기에 오마이걸이기에 이번 상은 더욱 뜻깊었다.

`2018 대한민국대중음악시상식’은 대한가수협회?한국연예제작자협회?한국음반산업협회?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한국음악저작권협회?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한편, ‘2018 대한민국대중음악시상식’에서 본상을 수상한 오마이걸은 21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