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한 선물, 수지 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 대규모 오픈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돌입하면서 부모들의 마음도 바빠지고 있다. 크리스마스만큼은 특별한 곳에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싶기 때문.

그러나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일수록 피로감이 누적되기 쉽고, 비용도 상당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수지 동천동에 위치한 CLASS UP 107에 오늘( 21일) 새롭게 문을 연 `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가 크리스마스에 가볼 만한 곳으로 눈길을 끈다.

이곳 키즈카페는 지상파 MBC에서 시즌 3가 인기리에 방영, 2019년 상반기 차기 시리즈 방영이 확정된 애니메이션 프리파라를 주제로 한 초대형 키즈카페로 다양한 체험 활동과 놀이, 배움을 즐길 수 있는 멀티 공간이다.

해당 키즈카페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를 메인으로 내세워 한층 동화 같고 낭만적인 느낌을 자아내면서도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감성과 오감을 발달시킬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대형 모션 슬라이드, 볼풀장, 트램펄린을 비롯해 호기심과 모험심을 충족시켜 줄 그물망 침대, 모션플로어, 블록, 캐치 등을 갖추고 있으며, 아이들이 직접 나만의 그림을 그려 스캔하여 움직여보는 모션스캔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직접 런웨이에서 모델 워킹을 해보고 프리파라 주인공들의 의상을 입고 부모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제공되고, 율동을 배우는 댄스교실과 피로를 풀어주는 족욕 공간, 다채로운 손 감각을 즐기는 슬라임, 목걸이 만들기 체험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돼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추억과 경험을 원하는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키즈카페를 찾은 부모들을 위한 휴식 공간도 눈길을 끈다. 2018년도 로스팅 부분 은상을 수상한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하여 고객의 취향에 맞는 4가지의 커피를 선보이는 카페와 전문 요리사가 상주한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다.

이용 인구가 많은 곳인 만큼 입장 시 방문객의 온도를 체크하여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실내 대형 공기청정기 설치, 전문 방역업체를 통한 방역 소독, 전 공간 CCTV 설치 등으로 다양한 안전사고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한 부분이 돋보인다.

수지 동천동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인기 애니메이션 프리파라의 모든 것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에서 아이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