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트샵 워니맘, 재택부업 성공 노하우 전수
원 클릭 시스템으로 독창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며 특허 출원에 성공한 쇼핑몰 재택 부업/창업 서비스 아지트샵이 실제 수 많은 성공사례를 올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창업이라고 생각하면 어렵고 거창하게 느껴져 도전하기 쉽지 않은 점 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생계유지 또는 부가적으로 필요한 수익을 위해 투잡, 쓰리잡 등 또 다른 직업을 찾고 있다는 게 현실이다

그 중, 결혼 후 육아를하다 복직하여 회사를다녔지만 빠듯한 생활에 알아보기시작한 부업으로 새로운 인생을 살게된 아지트샵 `워니맘`(이지현 씨)은, 친구한테 배웠던 노하우 그대로 익히고 따라 하다 보니, 어느새 쇼핑몰의 대표자로 자리매김 하며 현재는 본사의 추천멘토로도 활동하고있는 중이다

올해 6월에 시작한 그는, 창업한지 1개월 만에 높은 수익을 내기시작하며 꾸준한 수익을 내고있고 ,앉아서 손가락 터치 하나만으로 이렇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에 저시간 투자대비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지현씨는 "제가 기초부터 천천히 시작한 것 처럼 , 경험자에게 배우면 실패 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고, 누구나 간단하고 쉽게 따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다. 경제적 문제 또는 고소득 부업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제가 배웠던 노하우를 알려드리면, 모두가 잘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게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수익을 높이고 싶은 사람들, 또는 경제적으로 가정에 보탬이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 어려움 없이 도전할 수 있는 방법과 그녀의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한다.

그녀의 성공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인터넷에 `아지트샵 워니맘` 또는 `추천멘토워니맘인스타` 를 통해서 문의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