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피쉬오일 브랜드 `블랙모어스`, 코스트코 코리아 입점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코리아`(대표 조원희)는 호주에서 6년 연속 피쉬오일 판매 1위를 차지한 프리미엄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 `오더리스 피쉬오일 데일리`가 12월 한국 코스트코 매장을 통해 독점 출시된다고 밝혔다.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과 함께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블랙모어스 오더리스 피쉬오일 데일리`는 1일 1캡슐로 EPA DHA 643mg을 섭취할 수 있는 고품질 알티지(r-TG) 오메가3 제품이다. 1879년 설립된 오메가3 전문 제조회사인 노르웨이 `GC Rieber`社로부터 6가지의 국제 인증을 받은 정제 어유만을 제공받아 철저한 품질관리 공정을 거쳐 완제품을 생산한다.

호주 블랙모어스 본사에서 생산하여 완제품으로 수입되는 `블랙모어스 오더리스 피쉬오일 데일리`는 높은 수준의 오메가3 품질 관리를 위해, 오메가3 원료의 신선도를 알 수 있는 `산패도`를 국내 기준보다 엄격히 준수하고 있으며, 30cm 이하의 소형어류에서만 오메가 지방산을 추출하여 중금속 오염 문제를 철저히 관리한다.

여러 오메가3 형태 중 생체 이용률이 높으며 흡수율이 용이한 알티지(r-TG) 형태의 오메가3 지방산을 원료로 사용했다는 점도 일반 오메가3 제품과는 큰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오더리스 피쉬오일 데일리`는 블랙모어스 오메가 3 라인 중 최상의 프리미엄 시그니쳐 제품으로 노르웨이 `GC Rieber`社의 최신 증류 공법을 통해 지방산 특유의 냄새를 철저히 제거(De-Odorization)하여 오메가3 섭취 후 느낄 수 있는 거북함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준다.

블랙모어스코리아 관계자는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을 선택 시, 제품 신선도를 알 수 있는 산패도 기준과 흡수율이 높도록 개발된 고품질 알티지(r-TG) 형태의 제품임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블랙모어스의 `오더리스 피쉬오일 데일리`는 1일 1회 섭취로 편리하게 알티지(r-TG) 오메가3 지방산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특히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판매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코스트코 코리아 15개 전 매장을 통해 `블랙모어스 오더리스 피쉬오일 데일리`를 소비자분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