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확대채용패스 구매 시 플래너, 시크릿노트 등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확대채용패스 12월 수강신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에듀윌 플래너 및 시크릿노트는 물론 2020년까지 합격 시 수강료 환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일로부터 2년간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해당 과정으로 경찰공무원 확대 채용에 맞춰 철저한 대비가 가능한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특히 7,000문제의 문제풀이 훈련소(문풀훈련소)부터 7회독 완성 학습 커리큘럼은 경시생들이 경찰공무원 시험일정에 맞춰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어 호응도가 높다.

그 밖에도 기초영어 집중학습 프로그램과 체력 훈련 강좌, 면접 훈련 강좌, 판례 개정 특강, 2차시험 대비 특강, 3법 입문 강좌전, 복습테스트 등을 제공해 합격에 더 가까워질 수 있다. 여기에 실용글쓰기, 한국어능력검정시험, IT시험 등의 가산점 강좌까지 1년간 무제한 수강 지원한다.

현재 해당 과정 구매 시 공무원 플래너와 핵심이로요약과 최신기출판례를 수록한 시크릿노트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