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림, 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출연 확정…정채연과 호흡


배우 박유림이 넷플릭스(Netflix)가 제작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출연을 확정했다.

박유림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플레이 측은 "박유림이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에 민아 역에 캐스팅됐다" 라 밝혔다.

극중 박유림이 맡은 민아는 세상 걱정 없이 밝지만 눈치 빠르고 보통의 20대를 대변하는 캐릭터이며, 같은 대학 동기이자 둘도 없는 친구인 송이(정채연)를 위해 조언을 아끼지 않는 등 송이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줄 예정이다.

민아(박유림)와 송이(정채연), 이들이 작품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박유림이 출연을 확정 지은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연애 감정 제로인 대학생 남사친과 여사친, 그리고 그 여사친에게 설렘을 느끼는 남사친의 절친인 한 남자가 펼치는 청춘들의 첫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를 집필한 김란 작가와 `아이가 다섯`, `연애의 발견`을 집필한 정현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드라마 `용팔이`, `결혼의 여신`을 연출한 오진석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트렌디하고 공감 가는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박유림은 얼마 전 종영한 JTBC `제3의 매력`에 누리 역으로 출연해 영재(이솜)의 새내기 헤어 스텝에서 헤어 디자이너가 되는 과정을 보여주며 박유림만의 특유의 엉뚱하고 발랄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지수, 정채연, 진영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총 8회로 제작되며 2019년 공개를 목표로 제작에 돌입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