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겐인터내셔널㈜, 연말 맞이 `신혼그릇세트 빅세일` 행사 실시
유럽 수입 그릇과 디자인 소품을 선보이는 무겐인터내셔널㈜(대표 김진국)이 연말을 맞아 18일(화)부터 31일(월)까지 `신혼 그릇세트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VBC까사, 처칠, 페자로 등 수입 명품 그릇을 정상가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 중 하나인 VBC casa(브이비씨 까사)는 수석 디자이너 프란체스코 벤조가 2년에 걸쳐 완성한 고급 식기 컬렉션으로, 콜드 클레이에 새로운 유약 기술을 적용해 기존 인칸토 컬렉션 대비 강도를 높이고 은은하게 배어 나오는 황금빛 색감의 아름다움을 더해 완성,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처칠 역시 영국의 대표 도자기 브랜드로, 그중 스톤캐스트는 처칠의 다양한 라인 중에서도 오랫동안 가장 높은 인기를 유지해온 제품 중 하나다. 계절의 변화에서 얻은 6가지 영감을 활용, 러스틱한 스타일에 정교한 핸드페인팅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오직 100% 영국에서 핸드페인팅과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는 스톤캐스트는 골든 브라운컬러의 엣지, 크고 작은 스페클로 마무리된다.

페자로는 이탈리아에서 각 분야 최고의 장인들이 40년 이상 제품을 제작하며 습득한 기술력을 토대로 독특하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며 고유의 장인정신과 예술적 실험정신을 토대로 최근 테이블웨어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다.

이렇듯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다양한 명품 그릇들을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무겐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외에도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홈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면서 해당 제품들에 대한 판매량 및 문의 역시 늘고 있다"며 "그동안 가격이 부담되어 망설였던 수입 명품그릇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무겐인터내셔널㈜의 온라인몰인 `무겐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