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메리프레시지` 이벤트 진행 및 크리스마스 세트 4종 선보여
프레시지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배송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세트 4종을 선보이고, 전 고객 대상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레시지 제품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발뮤다 토스트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로, 12월 25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프레시지 #메리프레시지 #크리스마스파티 #추가 1개(자유 입력) 태그와 함께 프레시지 제품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정량의 손질된 재료와 셰프의 레시피를 함께 제공하는 밀키트 브랜드 프레시지는, 요리가 서툰 사람도 근사한 레스토랑 급 요리를 가능하게 하며 생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 홈파티 음식으로 이용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모두가 집에서도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홈파티 세트 메뉴를 출시하여 한정 수량을 판매하고 크리스마스 이브에 배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밀키트 업계에서 유일하게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 배송받을 수 있어, 레스토랑 예약에 실패하거나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고객들의 예약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한정 세트는 △최현석 산타스테이크 세트 △오세득 루돌프 스테이크 세트 △로맨틱 홀리데이 디너세트 △루돌프 사슴코 세트 총 4종이며, 각각 프레시지의 인기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지난달 출시 후 폭발적 인기를 끌었던 셰프 최현석의 `쵸이스테이크`, 셰프 오세득의 `헌터스테이크`도 특별 세트로 구성되어 출시와 함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집에서도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24일 배송을 진행하게 되었고, 스타 셰프의 요리를 간편하고 신선하게 맛볼 수 있도록 자신 있게 준비했다"라며 "약속된 날에 배송하기 위해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니 양해 바란다"라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세트는 프레시지 홈페이지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