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갤럭시S8·LG V30 가격 0원 …가격 경쟁 승부수
최근 각종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업체들은 연말 세일이라는 명목으로 스마트폰 가격을 대폭 할인하면서 가격 경쟁이 치열해지고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에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국대폰’은 유통 구조 축소 및 마진 치소화 등으로 지원금 최대 지원을 통해 ‘박리다매’ 형식으로 판매전략을 전환하면서 치열한 가격 경쟁에 승부수를 던졌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은 애플의 ‘아이폰시리즈’, LG전자의 ‘V시리즈’ , ‘G시리즈’ , 애플의 ‘아이폰시리즈’, 삼성전자의 ‘S시리즈’, ‘노트시리즈’ 등 총 20여 종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50%부터 0원 판매를 진행한다.

갤럭시S8, LG V30 0원, 갤럭시S9, 플러스 20만 원대, 아이폰7, LG V35 10만 원대, 갤럭시노트8 30만 원대, 갤럭시노트9 60만 원대, LG V40 50만 원대, LG G7 9만 원대 등 세대 지난 플래그십 스마트폰이 이벤트 품목에 대부분 차지하고 있다.

국대폰은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 중인 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로 지난 아이폰XS, XR 사전예약을 더불어 각종 사전예약을 진행하면서 유명해진 사이트다. 현재 국대폰은 0원 현금완납 이벤트, 세컨디바이스 컬렉션, 갤럭시S10,F 사전예약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여 누적방문자 수 1억 2천만 명에 달하는 대형 카페로 성장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