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브레인PhD, 서울대학교 특강 ‘함께 가요! 브레인PhD 2019’ 고객동행 프로모션 진행
- 2018 브랜드 대상 3관왕 수상 대미 장식, 2019년으로 이어지는 서울대 특강

- 연구자들과 함께하는 만찬 행사, 열린 동행의 자리 마련

2018년 브랜드 대상 3관왕을 석권한 논문 컨설팅 전문기업 `브레인PhD`가 오는 27일 서울대학교에서 고객동행 프로모션 `함께 가요! 브레인PhD 2019`을 주제로 한 공식특강과 공개만찬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브레인PhD`는 27일 서울대에서 열리는 논문특강에서 2018년의 성과를 돌아보고, 2019년의 미래를 위한 논문컨설팅의 비전 제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2018년 논문컨설팅 정보서비스 분야 최초로 브랜드 대상 3관왕을 석권한 `브레인PhD`의 서울대 특강은 2018년을 빛나는 한 해로 만들어 준 고객들과 함께 하는 자리로 `고객동행`의 행보를 선보인다. 기존 고객은 물론, 그 동안 컨설팅을 진행했거나 무료특강을 수강한 연구자들 중 6~8명을 초청해 만찬을 함께하며, 연구자들과 함께하는 미래의 행보를 예측해보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특강과 만찬으로 이어지는 이번 `고객동행` 프로모션은 브레인PhD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신청` 페이지로 접속하여 `논문컨설팅 고객동행 프로모션 신청`이라고 표기해 신청하면 참여 가능하다.

`브레인PhD`는 서울대 컨설턴트 그룹으로 2016년, 2017년도 연구자 전원을 패스시키면서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 받고 있으며, 이후 연구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주도하며 기업의 가파른 성장세를 이끌었다.

또한 100평 규모의 판교 본사를 시작으로 현재 강남점, 역삼점, 가산점, 해운대점, 대전점, 춘천점, 청주점, 전주점 등의 국내 지점과 미국 시애틀점, 일본 도쿄점, 중국 북경점(2019년 3월 오픈 예정) 등 해외 지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달 새로운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끊임없는 R&D투자를 지속하고 있다.

이번 `브레인PhD` 특강은 서울대학교에서 오는 12월 27일 목요일 7시에 진행되며, 특강이 끝난 후에는 바로 만찬도 함께 진행한다. 2018년의 대미를 장식할 특강을 맞아 준비한 이번 만찬에서는 교육정보컨설팅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2019년의 `브레인PhD`의 비전에 대한 논의와 브레인PhD의 준비된 성과를 위한 발전상을 제시한다.

강의 내용은 논문작성의 가장 중요한 팁과 SCI급 논문 게재를 위한 특강으로 구성된 강의로 진행되며, 이후 2019년에도 지속적으로 논문에 대한 특강을 제공할 예정에 있다.

특히 이번 서울대 특강 강사로는 서울대와 미국 Northwestem University에서 박사를 취득한 김동효 대표이사와 서울대 학사, 일본 명문대 교육학 지현석 박사, 서울대 학사 프랑스 10대학 심재원 박사, 서울대 이영미 의학박사, 서울대 정하나 이학박사 및 컨설턴트 박사가 참여한다.

한편, 서울시 지정 평생교육원으로 지정된 ㈜브레인인프라의 논문컨설팅 브랜드인 `브레인PhD` 박사그룹은 서울대 박사와 해외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각 분야별 전공 박사들로 구성됐으며, 각 전공별 체계적인 컨설팅 시스템 제공을 위한 논문전략연구소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논문의 개념과 논문 작성의 기초를 중심으로 기초교육 수립 후, `1:1 퍼스널 서비스`를 적용하고, 지도박사 맞춤 컨설팅을 통해 논문 전반의 기획력, 분석력, 완성도를 수립하며, 전략적 지도에 집중한 `브레인PhD 3대 브레인 course-work`을 통해 논문 교육 컨설팅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특히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지 논문관련 기관과의 MOU 체결을 바탕으로 한 설문지, 기초통계, 회귀, 구조방정식 전반을 아우르는 통계 서비스를 구축하여 질 높은 통계기준과 통계 결과를 제공한다.

더불어 서울대를 비롯해 연세대, 이화여대, 한양대, 경희대, 중앙대 등 서울소재 우수대학과 지방 국공립대학인 부산대, 경북대, 충남대, 전남대, 전북대, 강원대 등을 중심으로 전략적 MOU와 함께 논문컨설팅 무료 논문 특강을 다년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는 물론, 뉴욕, 시애틀, 도쿄 등의 해외 지역에서 이루어지는 논문 특강도 지속적인 호응 상승으로 국내·외를 아우르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