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템퍼매트리스 `성탄 실속 할인` 더슬립, 크리스마스 수입매트리스 최저가 할인 적용
영하의 날씨와 함께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따뜻한 색감과 포근한 소재를 활용해 집 안을 새롭게 단장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여가 시간의 대부분을 보내는 침대의 경우 씰리매트리스나 템퍼매트리스 같이 고기능성 매트리스를 이용해 더욱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기 위해 오포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는 움직임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템퍼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문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 매장 동시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을 통해 소비자들은 최고급 품질의 수입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 수준의 금액 대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더슬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해외 매트리스 브랜드는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열 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총 40여 모델을 취급해 모션베드,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 규격에 관계 없이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에 따라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해 꼭 필요한 최고급 숙면 아이템을 실속 있는 가격과 구성에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행사 현장에서는 템퍼 매트리스나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금액이 최저가 수준으로 책정되지만, 10년 품질 보장은 정품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더욱이 소비자들은 매장에 방문할 시 쇼룸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가에게 각 매트리스 별 상세 설명과 적합한 프레임 선택 방법, 매트리스 관리 팁 등을 컨설팅 받을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씰리매트리스나 템퍼매트리스 등 명품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문의가 늘고 있다. 자사는 최대한 많은 이들이 최고급 숙면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요청 시 상주하고 있는 수면 전문가가 1:1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크리스마스-연말 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더슬립은 전국에서 운영 중인 모든 쇼룸에서 동시적으로 최저가 행사를 실시한다. 각 쇼룸에서는 템퍼매트리스-씰리매트리스와 더불어 여러 가지 수입 침구를 정상가보다 낮은 합리적 판매가에 전시한다. 행사는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전 매장에서 실시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