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과 분노’ 주상욱, ‘앞태+뒤태+옷태’까지 완벽한 인간 의상 소화제


SBS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 주상욱이 매 회마다 다양한 의상을 선보여 극에 보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수트부터 유도복까지 완벽한 소화력으로 극중 태인준이라는 캐릭터에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것.

이번 작품에서 주상욱은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를 그리면서 깊은 내면 연기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넓은 어깨와 이상적인 비율로 어떤 의상도 완벽히 소화해 내 극에 대한 관심도까지 높이고 있는 중이다.

먼저 주상욱은 재벌 2세 태인준 역으로 단정하지만 화려한 수트를 매회 다양하게 선보여 첫 회부터 큰 화제를 몰고 왔다. 올 블랙 수트라면 패턴이 강한 넥타이로 포인트를, 가끔은 퍼플, 브라운색 등으로 다채로운 컬러도 서슴없이 선택해 극중 인물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기도.

이어 수트가 아닌 다른 일상 차림도 자유롭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유도복은 거친 남성미를, 샤워 가운은 묘하게 느껴지는 섹시함을, 스웨터는 따뜻하고 포근한 이미지로 재벌 2세의 모습을 한층 더 친숙한 이미지로 만들어 냈다. 이로써 보는 재미와 극의 몰입도 까지 향상 시켜줘 ‘운명과 분노’의 새로운 관전 포인트로 자리잡았다.

이렇게 주상욱의 의상 소화력이 화제가 되는 한편, SBS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로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