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소닉 출신 NieN, `프리스트` OST 첫 번째 주자 출격…‘웨이크 미(Wake me)’ 15일 공개


인기리에 방영 중인 OCN 토일 오리지널 ‘프리스트’의 첫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리스트’ OST Part 1 "NieN" 의 ‘Wake Me (Feat. 최성욱)’ 음원이 공개된다.

‘프리스트’ OST의 포문을 여는 ‘Wake Me (Feat. 최성욱)’는 노바소닉 출신 기타리스트 NieN으로 알려진 정구현의 섬세한 프로듀싱으로 만들어진 마이너풍의 미디엄템포 록 악곡이다.

정구현의 프로듀싱과 더불어 노바소닉, 에메랄드 캐슬 출신 동갑내기 밴드 마이선셋(MySunset)의 보컬이자 그룹 파란(PARAN)의 에이스(ACE)로 더 유명한 최성욱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현악기와 밴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드라마틱한 코드웍이 포인트인 이 곡은 몽환적인 분위기 속 최성욱의 진심 어린 고음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극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전망이다.

‘프리스트’는 2018년 남부가톨릭병원에서 벌어지는 초현실적 현상들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친 의사와 엑소시스트의 메디컬 엑소시즘 드라마. 탄탄한 스토리와 연우진, 정유미, 박용우 등 배우들의 현실감 넘치는 열연이 더해져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프리스트’의 첫 번째 OST `NieN`의 ‘Wake Me (Feat. 최성욱)’는 오는 15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