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방한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요즘 같이 한파주의보가 발령되어 영하의 날씨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손끝 발끝 등 말단 부위 혈관이 수축되고 감각이 무뎌져 동상, 동창, 저체온증의 위험도 커지게 된다. 아울러, 평소 손발이 차가운 경우 두툼한 외투 외에 필수 액세서리로 활동성이 편하고 보온력이 우수한 장갑을 착용하는 것도 건강관리에 좋은 방법이라 하겠다.
보일러를 손에 끼고 다닌다?! 보일러장갑 “보글러” 홈쇼핑에서 인기몰이
올 겨울 대박상품 중에 ㈜제이코에서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보일러장갑 “보글러”가 주목받고 있다. 마치 보일러를 손에 끼고 다니는 것처럼 따뜻함을 보장해주기 때문이다. 보일러장갑 보글러는 손가락 하나하나 촘촘히 열을 전달하는 특수카본열선을 설계한 후, 1,700mAh 용량의 리튬폴리머배터리에 연결하여 사용한다. 배터리 완충 시 장갑내부온도 32도가 약 8시간정도 유지된다. 저온(32도), 중온(40도), 고온(60도)의 3단계 온도조절로 원하는 온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고 장갑 내장재는 3M사의 신슐레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다. 발수 코팅으로 생활 방수, 스마트폰 터치기능까지 가능하다.

해외에선 스키, 보드, 캠핑 등 아웃도어 매니아 층들에게 널리 알려진 제품군이었는데 국내에선 홈쇼핑을 통해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출퇴근 및 추위에 노출된 활동을 하는 직장인 및 레저, 스포츠용, 군인들에게도 폭넓게 인기를 끌고 있다.

보일러장갑 보글러 장갑, 대용량 배터리 2개, 충전어댑터 구성으로 온라인 쇼핑몰 룩티비홈쇼핑, 지마켓, 옥션 등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케이블TV 홈쇼핑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뉴스룸>
보일러를 손에 끼고 다닌다?! 보일러장갑 “보글러” 홈쇼핑에서 인기몰이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