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상점’ CEO로 변신한 설리, 두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설리가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연다.

설리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진리상점’ 팝업스토어가 오는 12월 14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1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SM엔터테인먼트 셀러브리티 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설리는 지난 11월 24일 처음으로 열린 팝업스토어에서 운영부터 판매까지 직접한 것은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해 팬들과 소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선사할 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오는 14일에 진행될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에스티로더’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설리의 취향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립스틱과 베를린에서 자유롭게 여행을 하는 설리의 모습이 담겨있는 개인 화보집 ‘SULLI ? Love, Myself’을 판매할 예정이며, 15일에는 립스틱과 화보집뿐만 아니라 설리가 기획, 디자인 등에 직접 참여한 슈즈 브랜드 ‘스윗피시’의 슬리퍼와 운동화, ‘땡큐스튜디오’ 캔디카메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진리상점’은 설리가 CEO에 도전, 자신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팝업스토어를 열어 기획부터 오픈, 운영, 마무리까지 전 과정을 경험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 목 오전 11시 네이버TV와 V라이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