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에어퓨라,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사은품 이벤트 실시
캐나다 공기청정기 에어퓨라가 국내 본사 공식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 오픈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5일부터 진행된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계속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백화점상품권이 지급되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단, 구매 모델에 따라 사은품 내용은 상이하다.)

국내에서 정식 수입되어 시판되고 있는 에어퓨라 공기청정기는 600R, 600V, 600P 모델로 구분하며 각 필터의 조합에 따라 성능 및 기대효과가 조금씩 다른 것이 특징이다. 단순 `미세먼지` 정화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새집증후군, 비염 등 사용자의 목적에 따라 부합하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에 에어퓨라는 "외부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질수록 공기청정기 구매율도 덩달아 늘어나던 예전과 달리, 공기 질과 건강에 대한 관심의 목소리가 늘어나면서 VOCs, 유해가스 등을 제거하기 위해 공기청정기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라고 자평했다.

에어퓨라 관계자는, "예년에 비해 이른 추위로 면역력이 약해진 이들이 늘어나면서 UV램프와 PCO리플렉터의 조합으로 공기살균 효과를 높인 최고사양의 모델 600P의 문의도 상당히 많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내 에어퓨라를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을 구매한 쇼핑몰에 포토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에어퓨라 공식홈페이지의 사용후기란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참여방법과 관련 사항은 에어퓨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