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더 퍼스트 루테인` 롯데홈쇼핑 완판… 앵콜방송 진행
스마트폰의 보급과 PC 없이는 업무를 진행할 수 없는 현대인들의 생활 환경. 이로 인해 최근 눈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걱정도 크게 상승하고 있다.

이러한 이슈에 발맞춰, 안국건강에서는 프리미엄 루테인 제품을 선보였다. `안국 더 퍼스트 루테인` 이 바로 그 주인공. 국내 루테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안국건강과 세계적인 원료사 DSM이 공동기획 하여 지난 16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론칭 방송을 통해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안국 더 퍼스트 루테인에 사용된 `FloraGLO 루테인`은 20여 년 동안 80회 이상의 인체시험을 진행해 국내외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원료다. DSM사는 2017년 미국 포춘지에 `세상을 바쿠는 기업` 2위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20년 이상 연구한 루테인 `FloraGLO`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안전성이 높은 식품 첨가물을 확인하는 제도인 GRAS에 등재돼 높은 안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9㎜ 식물성 초소형 캡슐에 고품질 루테인 원료만을 담아내 영양소 중복 섭취 걱정은 덜고 목 넘김이 편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합성향료와 젤라틴을 배제한 식물성 캡슐로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지난 16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단독 런칭 후 완판을 기록했다. 안국건강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안국 더 퍼스트 루테인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쇼핑은 오는 12월 13일(목) 오후 8시 4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방송된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지난 론칭 방송에서 완판된 이후 재판매 문의가 이어져 이번 앵콜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안국건강은 앞으로도 고품질의 신개념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업계 리딩 컴퍼니로 국내 루테인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