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알파벳, 그린리본환경캠페인 홍보대사 위촉 “살기 좋은 지구 만드는 데 앞장설 것”


5인조 보이그룹 알파벳(AlphaBAT)이 그린리본환경캠페인 홍보대사로 정식 위촉됐다.

알파벳(베타, 엡실론, 감마, 카파, 람다)은 지난 10일 오후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 제 1회 ‘그린리본환경콘서트’에 출연했다.

이날 알파벳은 지난 10월 발표한 일렉트로닉 댄스 팝 장르 타이틀곡 ‘신세계’와 팝 하우스 댄스가 돋보이는 수록곡 `블록버스터`의 무대를 차례로 선보이며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알파벳은 보다 더 깨끗하고 살아가기 좋은 지구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본환경캠페인의 홍보대사로도 위촉됐다.

그린리본환경캠페인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받은 알파벳은 “이렇게 의미 있는 캠페인에 함께 동참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앞으로도 좋은 자연과 환경을 만드는 데 저희 알파벳이 앞장서겠다”며 위촉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한편, 올해 새 멤버 람다를 영입후 5인조로 재정비해 새 출발에 나선 알파벳은 유럽 투어와 국내 미니콘서트까지 무사히 마친 데 이어 최근 서울 여의도 63시티에서 열린 `제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 대상` 시상식에서 EMN 유망주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