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JTBC 드라마 ‘리갈하이’ 합류


‘법률의 여신’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배우 채정안이 ‘리갈하이’에 합류, 캐스팅을 확정지은 진구, 서은수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는 법 좀 만질 줄 아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진구)과 법만 믿는 정의감 100% 초짜 변호사 서재인(서은수), 상반되게 다른 캐릭터의 두 변호사의 살벌하게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이다. 채정안은 고태림 법률 사무소의 라이벌인 B&G 로펌의 변호사로 출연한다.

영화와 방송을 통해 팔색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채정안은 전작 ‘슈츠’에서 일이면 일, 스타일이면 스타일, 모든 면에서 센스 만점 변호사 비서로 활약했다.

매작품마다 청순한 자연미인의 모습으로 화제가 된 그녀는 이번 ‘리갈하이’를 통해 개성이 뚜렷한 변호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벌써부터 채정안표 변호사는 어떤 모습일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채정안이 연기하는 역할은 B&G 로펌의 정보원이자 파트너 변호사 민주경으로 가냘프고 여린 미모에서 상상할 수 없는 반전을 가진 변호사로 B&G의 대응책을 마련하는 실질적인 모사가다.

일본 후지TV 동명의 드라마가 원작인 ‘리갈하이’는 2019년 대한민국 현실을 반영한 리얼한 에피소드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