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신성 러니(RUNY),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 OST 네 번째 주자 출격


싱어송라이터 러니(RUNY)가 가창한 ‘계룡선녀전’ 네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 OST Part 4 러니의 ‘인 마이 드림(In My Dream)’ 음원이 공개된다.

‘인 마이 드림(In My Dream)’은 극 중 꿈 속에서까지 옥남(문채원 분)의 주변을 맴돌며 그녀에게 직진하는 김금(서지훈 분)의 심정을 그린 곡이다.

따뜻한 피아노 라인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러니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한층 더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주인공들의 심리를 대변한 ‘forget everything and you just smile 그대 나와 같이 웃을 수 있다면, 찾지 못했던 잃어버린 그 꿈속에 머뭇거리지 마요’라는 감성적인 가사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전망이다.

이 곡을 가창한 러니(RUNY)는 지난해 11월 첫 디지털 싱글 ‘투 더 문(To The Moon)’으로 데뷔한 남성 신예 싱어송라이터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CN ‘라이프 온 마스’,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을 비롯한 각종 드라마 OST 작업과 더불어, 슈퍼주니어 려욱의 ‘품’, 빅스 LR의 ‘쇼콜라티에(Chocolatier)’ 등 아티스트와의 다양한 작업에 참여하며 작곡가로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계룡선녀전`은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이 정이현(윤현민 분)과 김금 두 남자를 우연히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