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연말 맞이 글로벌 세일 돌입…"최대 60% 할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연말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전 세계 호텔과 항공+호텔 결합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홍콩과 마카오 여행객만을 위한 특가 상품도 마련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와 해외 숙박 모두에 해당되며 10%부터 60%까지 다양한 할인 폭의 호텔 상품이 마련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일부 호텔은 연말 시즌 특별 혜택으로 12% 추가 할인 쿠폰도 적용 가능합니다.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예약 가능하며 내년 3월 31일 이전 출발 분에 한합니다.

홍콩과 마카오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항공과 숙박 상품도 다수 준비됐습니다. 캐세이패시픽과 에어마카오 항공편을 특가에 이용 가능하며 해당 지역 호텔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일부 호텔에서는 무료 조식 등 특별 혜택도 제공됩니다. 예약은 이달 17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출발은 3월 31일까지입니다.

홍콩과 마카오는 한 번의 비행으로 두 나라를 여행할 수 있어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페리로 한 시간이면 홍콩과 마카오를 오갈 수 있습니다. 홍콩 젊은이들 사이 인기인 올드타운센트럴(Old Town Central) 지역의 아일랜드 퍼시픽 호텔(Island Pacific Hotel), 수영장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는 호텔 로열 마카오(Hotel Royal Macau) 등이 프로모션에 포함됐습니다.

한편, 익스피디아를 통해 항공편을 이용하는 여행객은 신개념 예약 서비스 ‘애드 온 어드밴티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또는 항공+호텔 패키지 구매 후 호텔을 예약하면 최대 51%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