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수험생 위한 에듀윌 `교과서+기초강의` 패키지 무료
소방청이 2022년까지 소방공무원을 총 2만여명 충원할 예정이다. 이에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해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하루 100명씩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소방공무원 시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초`라고 전문가들은 전한다. 에듀윌 합격생 이 모씨는 "양이 많은 공무원 공부는 개념이 정확히 잡혀있지 않으면 절대로 합격할 수 없습니다"라며, "기초강의와 책을 통해 개념을 잡고 전 범위를 회독한 것이 합격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의견에 따라,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이 해당 학습의 시작을 견고히 준비할 수 있도록 `처음 시작하는 소방 패키지 0원`을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는 △2019년 대비 기특한 이론 강의 △2018년 기출문제 △2019년 최신 학습전략 △소방공무원 교과서 등 소방공무원 공시 필수템으로 완전히 무장한 소방 패키지 구성이다.

`기특한 강의`라고 소개된 기초 강의는 빠르게 소방공무원 전 범위 1회독이 가능하도록 과목별 기초 내용을 구성했다. 학습하는 동안 많은 양의 범위를 쉽게 소화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탄탄히 구성한 것이 핵심이다.

이외에도 비공개로 치러지는 소방공무원 시험의 기출문제를 복원해 무료로 제공한다. 2018 소방공무원 기출문제 및 해설자료를 통해 출제경향을 살피고, 2019 대비 학습 전략을 함께 제시한다.

여기에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소방공무원 교과서`를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교과서에는 시작 전 알아야 하는 수험정보와 학습 전략을 담았고 가장 많이 선택하는 과목인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의 기초개념을 정리, 본격적인 수험생활 전 선행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에듀윌이 진행하는 이벤트는 지난 1일 이후 자사 신규 가입자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