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맛집 ‘안산불고기집’ 가족 모임, 직장 회식, 송년회 모임으로 북적
겨울이 오고 기온이 급격하게 내려가면서 뜨끈뜨끈한 불고기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올해 마지막 달력을 남겨 두고 가족 모임, 직장 회식, 친구들과의 모임이 잦은 이때, 옛 추억에 젖을 수 있는 분위기를 가진 장소에서의 만남이라면 더 좋지 않을까. 이러한 장소 중에서도 대표적인 주인공은 바로 한대앞역 이동에 위치한 안산 고잔동, 중앙동, 성포동 맛집 ‘안산불고기집’ 이다.

안산 중앙동 맛집 ‘안산불고기집’ 은 차별화 된 불고기의 맛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아 유명해졌다. 또한 안산 일대에서 안산회식장소, 안산고잔동맛집, 안산중앙동맛집 등으로 유명하며, 한국 전통의 맛을 찾아오는 외국인 관광 손님들도 매우 많고 안산 맛집 추천 장소로 자주 애용된다.

‘안산불고기집’ 은 일반 석쇠나 철판이 아닌 황동에서 구워먹는 방식을 사용하여 옛날불고기맛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8, 90년대의 추억과 향수를 떠올리게 하며, 안산의 대표 추천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8, 90년대에 유명했던 서울식 불고기이며, 노란 황동에 구워먹는 불고기로 신선로처럼 생긴 불판 가장자리에 야채와 버섯 그리고 떡과 당면을 넣어 먹으며 볼록한 중앙 불판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방식이다.

또한 불고기를 야채와 함께 구워 먹기 때문에 더욱 담백하며, 10분 동안 천천히 졸여서 먹기 때문에 고기가 매우 연해져서 어르신이나 소화기관이 약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식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안산 선부동 맛집, 안산 밥집, 안산 점심 맛집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안산 고잔동 맛집 ‘안산불고기집’ 의 옛날불고기는 배달도 가능하다. 주문 방법은 전화 또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며, 최소 주문금액은 없고 배달팁 3,000원이 있다. 한편 단골손님들에게 보답하고자 단골딱지이벤트, 회식딱지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단골딱지의 경우 오후 4시 이전 3인 이상, 회식 딱지 이벤트의 경우 오후 4시 이후 6인 이상 불고기 주문 시 김치전을 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