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스튜디오, `블랙스쿼드` 스팀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 음성 채팅 기능 추가

- 각종 신규 맵 및 겨울, 크리스마스 테마 맵 추가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 밀리터리 FPS게임 `블랙스쿼드` 는 지난 5일 겨울 시즌과 크리스마스 테마로 각종 신규 콘텐츠와 게임 환경 개선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을 포함한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패치를 통해 음성 채팅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북미 서부 지역 테스트 서버를 한시적으로 오픈하여 해당 지역 유저들의 접속 관련 문제를 해결에 활용하기 위한 데이터 수집 진행 등 원활한 서비스 접속 환경 및 커뮤니티 기능 등의 편의성이 대폭 상향되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경쟁전 정식 시즌이 시작되었으며, 이번 시즌에는 항복 기능, 팀 분배 로직 등의 개선 사항이 반영되었고 각종 경쟁전 미션 이벤트 등을 통해 경쟁전 시즌1 기념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퀵매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0대10 파괴 모드 및 크림케이크 맵, 2대2 폭파 모드 및 스타게이라 맵, 커스텀 매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정복 모드 및 아이시클 맵이 새롭게 추가되었고, 이 밖에도 각종 다양한 맵들이 겨울을 테마로 새단장하여 새롭고 신선한 게임 플레이뿐 아니라 새로운 모드들을 통해 박진감 넘치고 치열한 경쟁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지난 할로윈 시즌 호평을 받은 AI DEFENCE 2 모드인 레볼루션 맵이 겨울 테마 버전으로 PVE 이벤트 채널에 추가되었고, 레볼루션 맵 전용 일일 미션 등을 통해 아이템 박스, 키,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에는 DESERT EAGLE 50AE NEON, BOWIE KNIFE SUPERIOR PM 등 34가지 신규 스킨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HAPPY HOLIDAY BOX, 9개 키와 각종 크리스마스 아이템 등이 포함되어 있는 HAPPY HOLIDAY KEY PACKAGE 등 겨울 및 크리스마스 테마의 다양한 아이템들도 추가되었으며, 겨울 시즌을 기념하여 기존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할 뿐 아니라 게임 내 화폐인 BULLET 할인행사 또한 진행 중이다.

유저들은 출석체크, 일일/주간 미션, 클랜 랭크 매치 미션 등을 통해 HAPPY HOLIDAY BOX와 SEASON`S GREETING BOX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 블랙스쿼드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하였던 내용들을 최대한 반영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으며, 전체적으로 겨울 시즌의 대규모 업데이트라는 이름과 걸맞도록 관련 테마들이 게임 요소요소에 추가되어서 해당 요소를 즐기는 것이 큰 재미를 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관한 더 상세한 내용은 블랙스쿼드 스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