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85% 할인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및 교재로 구성된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조명 받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공인중개사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계속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패키지다. 인강과 교재는 물론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 IT 학습센터 등 다양한 추가혜택도 제공한다.

두 패키지의 인강은 정규강좌(전과목 기본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특화강좌(민법에서 90% 출제되는 알기 쉬운 민법판례특강, 학개론에서 40% 출제되는 알기 쉬운 그래프계산특강), 입문강좌(전과목 오리엔테이션, 기초이론, 부동산용어 해설), 마무리강좌(전과목)로 구성돼 있다.

이 인강은 HD급 고화질로 제작돼 가독성이 뛰어나며, 1챕터당 강의 시간이 10~15분으로 짧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틈틈이 학습하기에도 좋다. 반복수강에 유용한 배속기능이 탑재돼 있고, 기본서의 중요한 내용을 화면에 띄워 핵심포인트 반복학습을 유도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두 패키지의 교재는 합격보장반은 2019 합격보장 교재 풀세트(총 23권), 전과목합격반은 2019 전과목 교재세트(총 19권)다.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편리한 E북 형태의 교재를 제공받는 것도 가능하다.

해당 교재와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족집게식으로 개발돼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이에 고효율 학습이 가능한 것은 물론 반복학습 시 합격률 증가에 더욱 도움이 된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홈페이지에서 본 패키지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