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합격을 좌우하는 전기자기학/회로이론 핵심기출 800제 무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수험생을 위해 한 권으로 과락 탈출이 가능한 `전기자기학, 회로이론 핵심기출 800제`를 무료로 배포한다.

전기기사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전기자기학 과목과 회로이론 과목은 계산문제가 많고, 범위가 방대해 공식을 적용할 때 느끼는 어려움이 상당하다. 기초 수학 실력이 선행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에듀윌은 전문 교수진에 직접 자문을 구하고 합격생들의 후기를 면밀히 분석해 합격을 위한 공부 전략을 알려줄 기출 문제집을 무료로 배포하기로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과목은 어려운 만큼, 목표를 50점으로 설정해 기출문제 위주로 반복 학습해야 한다."라며, "목표 점수를 달성하고 난 후에는 상대적으로 쉬운 과목에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합격에 유리하다."라고 귀띔했다.

50점이라는 최소점수에 가장 빠르게 도달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문제풀이다. 합격자 박 모씨는 "전기자기학은 공식이 많아 기출 문제 풀이가 중요한 과목"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많은 합격자들이 기출문제를 풀면서 연습하는 것만이 답이라고 말한 것을 보면 핵심기출 800제로 얻을 수 있는 기대효과는 상당하다.

전기기사 관련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전기자기학 과목과 회로이론 과목에 대해 보다 명쾌한 전략을 밝힐 전기기사 핵심기출 800제는 12월 이후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배포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