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과목완성 시리즈, YES24 12월 베스트셀러 1위 유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고졸 검정고시 수학완성`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대입검정 부문 12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 말고도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국어완성, 과학완성, 한국사완성, 영어완성, 사회완성, 기출문제집, 도덕완성, 핵심총정리 등 1위부터 9위까지, 에듀윌 고입 검정고시 시리즈 도서가 대입검정 부문의 베스트셀러를 줄줄이 석권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한 기본서는 선생님의 합격꿀팁과 족집게 시험예측, 과목별 똑똑한 학습전략을 제시한 교재로, 합격 레시피를 충실히 담았다. 교재를 구입한 수험생들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2018년 1회 검정고시 기출문제와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합격을 보장하는 `생생 핵심특강`과 이론과 핵심을 기출유형으로 정리한 `쏙딱 테스트`, 실전 같은 문제풀이의 모의고사로 검정고시 합격 완성에 특화된 교재다.

한편 에듀윌은 최근 2019년 고졸 검정고시 시험 대비 기출문제집과 핵심총정리 교재를 출간하기도 했다. 해당 교재 또한 대입검정 부문 베스트셀러 순위권 안에 랭크되어 있어, 검정고시 수험생 들의 뚜렷한 에듀윌 교재 선호도를 입증한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