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맛집, 연말모임 장소 추천, 명품 수제 양념갈비 ‘꽃숯갈비’
어느덧 겨울의 초입이 다가오면서 기온이 뚝 떨어졌다. 쌀쌀한 바람에 몸도 마음도 어딘가 허하다면 밥이 보약이라는 옛말처럼 든든한 식사 한 끼로 원기를 회복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다양한 보양식 중에서도 달짝지근한 감칠맛으로 차진 쌀밥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양념갈비’를 추천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갈비는 각종 모임 약속이 많은 연말에 더욱 빛을 발하는 메뉴일 것이다.

경남 거제시에 위치한 거제도 맛집, 거제도 수제갈비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할만한 양념갈비 전문점 ‘꽃숯갈비’이다.

이 곳은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정성껏 손질한 뒤 오랜 노하우로 터득한 천연 양념에 갈비를 재어 최적의 시간과 온도로 숙성시킨 수제 양념갈비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정성이 남다른 만큼 부드러운 육질에 절묘한 양념 맛이 어우러져 밥도둑이 따로 없다.

대표 메뉴인 돼지 양념갈비와 소 양념갈비 외에도 두툼한 스테이크 양념 갈비, 숙성 목살, 삼겹살 등 다양한 숯불구이 메뉴를 갖추고 있다. 참숯의 깊은 풍미가 더해져 잡내 없이 깔끔하다.

그밖에도 한우 차돌박이가 듬뿍 들어간 차돌된장찌개, 황태비빔냉면을 비롯하여 각종 점심 특선 메뉴까지 한 끼 식사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단품 메뉴가 폭 넓게 준비되어 있다.

깔끔하고 환한 실내 공간은 넓고 여유로워 가족 외식, 데이트코스는 물론 대규모 단체식사에도 부족함이 없다. 회식, 계모임, 동창회, 송년회 등 연말을 맞아 각종 모임 약속이 많아지는 가운데 거제 단체식사, 거제 모임장소를 찾고 있다면 ‘꽃숯갈비’의 문을 두드려 보는 것도 좋겠다.

교통 입지가 편리하여 거제 대명리조트, 거제 씨월드, 거제 조선해양문화관 등 여러 명소와 가까우니, 여행자들이 방문하기에도 편리하다.

거제 앞바다의 푸른 정취와 함께 수제 양념갈비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꽃숯갈비’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거제도 꽃숯갈비’를 검색하여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