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학원 목동 리뉴얼 오픈… 2020 재수선행반 모집
이투스247학원 목동점이 지난 12월 1일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투스247학원은 이투스교육㈜의 자회사인 이투스ECI㈜에서 운영하는 대입 입시 학원으로, 학생에게 불필요한 학습 요소는 과감히 제외하고 시기별로 학습에 꼭 필요한 학습 콘텐츠팩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오픈하는 이투스247학원 목동점은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 시스템`을 내세워 학습전략담임과의 상담을 통해 학생 개인의 학습 수준 및 진도에 맞는 커리큘럼을 설정하고, 이에 맞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재수선행반 재원생 전원에게 이투스의 온라인 전 영역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PASS`를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강의에서 부족한 부분은 학원에 상주하는 과목별 전문 강사와의 개인별 질의응답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이투스247학원 목동 정수근 원장은 "생활에서부터 학습, 진학 전략에 이르기까지 수험생활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세밀하게 관리할 계획이다"라며, "체계적인 학습 관리시스템과 개인별 특성에 맞춘 유연한 전략 관리시스템으로 학생들의 성취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시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목동 이투스247학원은 현재 예비 고1·2·3 재학생 대상의 `2019 윈터스쿨`과 2020학년도 수능에 재도전하는 재수생을 대상으로 `2020 재수선행반`을 모집하고 있으며, 상담 및 문의는 전화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이투스247학원은 △충남 안면도, △경기도 안성, 양평, 용인에 위치한 이투스247기숙학원과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충북 △충남 △대전 △경북 △경남 △대구 △부산 △울산 △전북 △전남 △광주 △제주 지역 등 전국 70여 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투스247학원 전 지점은 현재 1월 초 개강하는 재수선행반을 모집 중에 있으며, 이투스교육㈜의 또 다른 학원브랜드인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 또한 1월 초 재수선행반을 개강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