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스타뷰티아카데미 12월 4일, 전격 오픈…예비 뷰티 아티스트 관심 집중
최근 K-뷰티 열풍과 함께 화장품 및 기타 뷰티 산업이 유망 업종으로 떠오르면서 관련 직군에 대한 관심도 부쩍 늘었다. 국내서는 물론 해외 취업에도 유리한 만큼, 미래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것. 자연스럽게 이들을 양성할 교육 기관의 필요성 또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국내 교육의 명가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이 오는 12월 4일, 메이스타뷰티아데미를 전격 오픈해 예비 뷰티 아티스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뷰티교육을 통해 최고의 뷰티 아티스트들을 양성한다는 모토로, 개인별 관심 분야에 제한 없이 맞춤 선택이 가능해 `토탈 뷰티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게끔 교육한다는 계획이다.

메이스타뷰티아카데미는 현재 런칭을 기념해 `뷰티 진로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학원 방문 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뷰티 진로체험 프로그램`은 수강생들이 뷰티 전 분야를 무료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재료비까지 학원 측에서 직접 부담해 비용 걱정 없이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일정은 오는 12월 26일부터 29일까지 메이크업, 에스테틱, 헤어디자인, 네일아트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체험 후에는 취업 및 창업 설명회와 뷰티 진학 합격 전략 설명회를 진행, 1:1 맞춤 컨설팅까지 진행해 보다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각 분야별 체험 후 개인 작품 평가를 토해 전문가용 화장품 4종 세트와 볼륨 헤어 드라이기, 제습기, 네일 디자인팁,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달 말일까지 메이스타뷰티아카데미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학원을 방문하는 수강생들에게는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을 증정하고 수강 등록까지 진행할 경우 선착순 2개월 추가 수강권 및 미니 뷰티 박스, 전문가용 뷰티 캐리어박스도 제공한다.

메이스타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수강생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한 끝에 전격 런칭하게 됐다"면서, "본격 수강 전 사전 체험 및 다양한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는 만큼, 뷰티 아티스트를 꿈꾼다면 메이스타뷰티아카데미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이스타뷰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