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우스 `소담한 크리스마스` 테마, 연말 맞아 공식 론칭
국내 리빙 SPA 모던하우스의 `소담한 크리스마스` 테마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공식 론칭됐다. 업체 측은 심플하고 소소한 소품이지만 집 안을 가득 채울 수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준비해 연말연시 집 꾸미기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소담한 크리스마스` 테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트리, 가란드, 조명 등 데코 상품부터, 파스타볼, 양식기세트, 테이블 매트 등 연말 파티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홈 파티 테이블 웨어로 마련돼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Letters to Santa를 모티브로한 "Classic Christmas", 북유럽 감성이 느껴지는 "Nordic Christmas", 블랙&화이트로 심플함을 강조한 "Modern Christmas" 3가지 테마로 구현돼 개인의 취향과 집안 분위기에 맞게 소품과 장식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던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연말 특별 테마를 통해 전국 90개 모던하우스 매장에서 약 1,000여 개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과 장식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며 "1년전부터 기획해 가심비 높은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로 최근 트렌드인 소확행을 확실히 구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매년 베스트셀러로 기록되는 모던하우스의 와우 완성 트리는 29,900원에 판매된다. 와우 완성 트리는 트리와 각종 오너먼트가 한번에 제공되는 상품으로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즐기기 좋아 올해도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손꼽힐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이 밖에도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는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내용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