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벤, 새 미니앨범 ‘180°’ 전곡 프리뷰 영상 공개


발라드 여신 벤의 음악적 감성을 미리 접할 수 있는 새 미니앨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벤은 지난 3일 오후 6시 메이저나인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180°’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55초 분량의 이번 영상에는 한층 성숙해진 벤의 매력을 가득 담아낸 트랙이미지와 ‘180°’ 에 수록된 총 5개의 트랙 하이라이트 파트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도입부터 흐르는 매력적인 테마 멜로디와 그동안 볼 수 없던 벤의 특별한 색깔이 인상적인 첫 번째 트랙 ‘빈 방’을 시작으로 어느새 180도 달라져 버린 너와 나의 온도차를 노래한 타이틀곡 ‘180도’의 하이라이트가 영상 초반부터 음악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이어 수록곡 중 가장 스윗한 트랙 ‘엔딩이 뭘까’, 마치 이제는 몇 번의 사랑과 이별을 겪은 `오늘의 벤`이 설렘과 상처조차 몰랐던 `어린 시절의 벤` 자신에게 이야기 하는 내용을 담은 곡 ‘아이 러브 유어 선데이(I love your Sunday)’ 그리고 ‘180° Inst.’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 모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어 이번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정규 1집 타이틀곡 ‘열애중’으로 음원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벤이 더 나아가 어떤 감성을 선사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청아한 음색으로 올 겨울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벤의 새 미니앨범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