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스터디센터, SBS 좋은 아침 통해 자기주도형 수학공부 비법 공개
- 수학 전문 교육 업체 케이 튜터(K-tutor)와 제휴로 마련한 수학 공부 지원 프로그램 조명

오는 12월 4일 화요일 프로그램에서 `토즈 스터디센터`에서의 수능 수학 공부 비법을 공개한다.

수능 수학능력 시험이 작년에 이어 사고력 중심의 출제 경향을 보이면서, 수험생들로부터 `어려워졌다`는 체감 반응과 함께 단순 문제 풀이만으로는 변별력을 가질 수 없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다. 이에 새로운 수학 공부 방법을 모색하는 움직임이 커지는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는 토즈 스터디센터만의 자기주도형 수학 공부 방법이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토즈 스터디센터의 개인별 학습 성향에 맞춘 다양한 학습공간 소개와 더불어, 수학 전문 교육 업체 케이튜터(K-tutor)와의 제휴로 구성된 자기주도형 수학 학습 경험을 토즈 스터디센터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과정이 방영된다. 케이튜터(K-tutor)는 오직 수학만을 연구, 집필하는 수학 전문 교육 학원으로 서울대, 카이스트 등 국내 유명 대학 출신의 수학 연구진과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지난 11월 런칭한 `2018 올 겨울은 토즈에서 진짜 공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예비 고1 부터 예비 고3 학생을 대상으로 케이튜터와 협업한 수학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토즈 스터디센터 측은 "수학은 단기간에 성적이 오르기 힘든 과목이지만, 반면에 스스로 고민해서 푸는 습관만 형성된다면 가장 쉽게 성적을 올릴 수 있는 과목이기도 하다." 고 전하며, "이번 방송을 통해 수능수학 공부에 대한 비법을 제대로 이해하고 실천하여 수학 수포자가 수학 능력자가 될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제공하는 케이튜터 수학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12월 4일 화요일 오전 9시 10분 `SBS 좋은 아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