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야 부탁해’ 채서진, ‘비주얼X연기력’ 다 갖췄다…시청자 홀린 하드캐리


배우 채서진의 통통 튀는 비타민 같은 매력이 안방극장은 환하게 밝혔다.

지난 2일 방송된 채널A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에서는 고운(채서진 분)이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짝사랑하는 현우(용준형 분)가 있는 심쿵툰에 취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채서진은 슬비의 모습이 아닌 고운의 모습이 현우와 더 어울린다고 판단, 앞으로 고운의 모습으로 현우에게 다가가기로 결심했다. 여기서 채서진은 슬비와 고운 사이에서 갈등하고 고민하는 모습을 귀엽게 그려내며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이어 고운의 모습으로 심쿵툰에 첫 출근을 하게 된 채서진은 어느 때보다도 눈을 초롱초롱 빛내며 적극적으로 일에 참여했다. 특히 새로운 모습으로 새 인생을 살기로 결심한 캐릭터의 굳은 의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표현해 몰입을 높였다. 더욱이 팀원들의 의심의 눈초리를 피해 능청스럽게 대처하는 모습은 귀여움이 폭발했다.

그런가 하면 채서진이 현우의 집에서 첩보전을 찍어 웃음을 터트렸다. 결국 현우에게 정체가 들통 났지만, 의도치 않은 스킨십까지 하게 되며 한 발짝 더욱 가까워져 시청자들에게 대리 설렘을 선사했다.

이렇듯 채서진은 그동안 보여줬던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통통 튀는 비타민 매력으로 브라운관을 물들이며 하드캐리 했다.

한편 채서진 주연의 채널A `커피야 부탁해`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