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합격전략설명회 8일 개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8일, 오후 1시 30분부터 `2019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서울 구로구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개최된다. 이곳에서 2019년 출제경향예측과 과목별 특성에 맞는 학습방법을 알려주는 주택관리사 합격의 모든 것부터 효과적인 주택관리사 학습방법, 합격 후 취업을 위한 에듀윌만의 특급 전략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내년도 주택관리사는 절대평가로 치러지는 마지막 시험이다. 이에 공부 전 합격 전략을 알아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상황. 이에 에듀윌 설명회에서는 교수진 간담회와 전문 학습매니저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맞는 학습 방법을 고민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전임 김정룡 교수와 김윤희 합격전략연구소장이 강연을 진행하는 만큼, 2019년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한 전문가의 TIP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행사 참석자에게는 에듀윌 초심 열공 3종세트, 주택관리사 핵심용어집, 합격노트세트, 주택톡톡, 볼펜, 네잎클로버, 에듀윌 에코백 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달임액(1명)과 2019 합격완성반 50% 수강할인권(2명)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