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 차별화된 12월 창업 혜택 눈길
2018년 한 해도 어느덧 한 달 밖에 남지 않았다. 1년을 돌이켜 보고 정리하는 사람도 많지만 새해가 오기 전 이른 준비를 하는 사람들도 많다. 특히 예비 창업자의 경우가 후자의 경우에 많이 속한다.

최근에는 직장생활을 빠르게 정리하고, 조금이라도 이른 나이에 자신의 사업, 즉 창업을 시작하는 직장인이 큰 폭으로 증가하였다. 많은 창업 아이템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진입 장벽이 낮고 초보 창업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PC방 창업`이 각광받고 있다.

PC방 창업은 과거와 달리 대형화되고 프리미엄화되면서 전문적이면서 체계적인 인프라를 구축하여 인기 창업의 대표 아이템이었던 카페창업, 치킨창업, 소자본창업 못지않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많은 브랜드 중에서도 프리미엄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은 남다른 브랜드 경쟁력과 12월 연말 창업혜택을 통해 예비 창업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헌터 PC방은 PC방에서 빠질 수 없는 PC 스펙의 향상과 퀄리티 있는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24시간 365일 A/S 사후관리를 원칙으로 점주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헌터 PC방의 매장 사후관리는 눈여겨볼 만하다.

헌터 PC방은 매장 관리에 대한 정확한 개념과 실질적인 운영에 관해 가맹점주를 위한 서비스 매뉴얼을 개발한 것은 물론 정기적으로 매장을 방문해 매출, 매장 상태, PC 상태 등을 진단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도록 노력하고 있다.

헌터 PC방의 `매장 이벤트` 역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 중 하나다. 헌터 PC방은 매달 혹은 특별한 시즌 때마다 매장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본사 100% 지원으로 매장에 지원을 하고 있다. 음료 쿠폰과 시간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헌터 PC방의 연말 창업 혜택 사항으로는 1금융권 무이자 대출, 전 좌석 16G램+GTX1060 제공, 무인 선불기 지원, 광고금 및 가맹비 면제 등 PC방 창업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실속적인 창업 혜택으로 마련되었다.

헌터 PC방의 자세한 창업혜택과 무료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