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교재 정답률 확인 이벤트`로 수험생들 도와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추가할인 포인트를 증정하는 `공인중개사 인강/교재 정답률 확인 이벤트`를 진행해 수험생들을 돕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경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정답률 확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이곳의 공인중개사 인강, 기본서, 문제집 내용과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과목 기출문제를 비교하며 정답률을 살펴본 뒤 하단의 `정답률 확인완료`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다.

본 이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한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 정답률은 경록 기본서에 시험 문제의 정답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내용이 수록돼 정답을 바로 알 수 있는 경우 등을 기준으로 계산된 것이다.

해당 이벤트 웹페이지의 여러 정답률 확인 예시 중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지역권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다툼이 있으면 판례에 따름)을 고르는 12번 문제의 내용은 경록 민법 기본이론 제87강, 민법 기본서 441쪽, 민법 문제집 245쪽에서 다뤘다.

이벤트 참가자는 당첨 여부와 관계 없이 바로 5만 할인포인트를 제공받는다. 이 포인트로 공인중개사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 추가혜택(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등)이 포함된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패키지를 85%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할인된 금액으로 등록할 수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은 각각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료 연장할 수 있는 패키지다. 두 패키지의 인강,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족집게식으로 만들어져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이에 학습효율이 우수하며, 반복학습으로 실력을 더욱 높이는 게 가능하다.

한편 경록은 매년 다수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를 배출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경록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