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서울 앵콜 콘서트로 새해 첫 포문…2차 포스터 공개


아이콘이 서울 앵콜 콘서트 두 번째 포스터를 추가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4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콘의 서울 앵콜 콘서트 소식을 알리는 두 번째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첫 번째 포스터가 콘배트(공식 응원봉) 물결로 가득 찬 공연 현장을 보여줬다면, 이번에 공개한 두 번째 포스터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아이콘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아이콘은 오는 1월 6일 오후 6시,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iKON CONTINUE TOUR ENCORE IN SEOUL’를 열고, 다시 한 번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이번 앵콜 콘서트에서 세계 각지에서 개최한 CONTINUE TOUR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아이콘은 서울 공연과 일본 투어를 비롯해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방콕, 시드니, 멜버른,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홍콩 등 세계 각지에서 공연을 개최했다. 올해만 약 18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관객수 만큼이나 팬들의 성원도 뜨거웠다.

언어는 달라도, 곳곳에서 한국어 떼창이 울려퍼지며 아이콘의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앵콜 콘서트에서는 해외 투어 후 더욱 성장한 아이콘의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도 아이콘의 메가 히트곡들을 떼창하며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또 약 1시간 가까이 앵콜 무대를 펼치며 잊지 못할 선물을 선사했던 지난 서울 콘서트의 감동을 이번에도 재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콘서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별길’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콘은 올 한해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를 시작으로 `죽겠다(KILLING ME)`, `이별길(GOODBYE ROAD)`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세 곡을 통해 음악방송 19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대세 그룹임을 입증했다. 올해 연말에는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해 또 하나의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새해 화려한 첫 포문을 여는 아이콘의 서울 앵콜 콘서트 ‘iKON CONTINUE TOUR ENCORE IN SEOUL’는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지난 29일 1차 예매 당시 치열한 티켓팅 열기로 막강한 인기를 입증한 아이콘은 오는 12월 6일 오후 8시 ‘옥션티켓’에서 서울 앵콜 콘서트 2차 예매를 시작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